blog

page 31

류류


October 6 Saturday 2018 / 기록을 아예 안한 날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이 날ㅎㅎ 그래도 더듬더듬 회상해보았음,, (다른날 여행일기와 극명한 차이) 사실 기념품이나 친구들, 가족들 선물은 마지막 날 사고 한번에 짐을 쌀 예정이었기 때문에 오늘은 무얼할까 고민하다가 다시 한번 윌리엄스 버그에 가보기로 했다. 처음 방문했을 때도 급 결정해서 방문한 거라 아쉬움이 있었고, 토요일에만 열리는 플리마켓이 있다하여 구경하고 싶었다.



원래 윌리엄스 버그 가는 길이 이렇게 복잡하지 않았는데

무슨 일인가 봤더니 원래 노선이 공사중이었다 하하하



남자친구 옷보러 들어갔던 가게​



점심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본 맛집 도전하려고 했는데 가보니 웨이팅이 쩔어서 

건너편에 있는 빵집에서 아메에 빵먹었다 ㅠㅠ 뉴욕여행 후 근 5년중 몸무게 최저찍음,,


좋은 날씨 기대했는데 처음 왔을때랑 똑같다..

첫날 못가본데 점찍어둔데 발길 닿는데로 걷다가​


여기가 플리마켓!!!!! 선물로 살게 없을까 열심히 구경했는데 없었다 

셀러 중에 한국분도 있어서 신기했다



날짜 맞았으면 가봐도 재밌었겠다 생각했던 커피 페스티벌​



윌리엄스 버그에서는 처음에 봤던 옷가게에서 남자친구 선물사고, 말로만 듣던 사봉이 보이길래 들어가서 바디스크럽을 샀다​,. 향이 너무 여러가지라 선택장애 왔는데 겨우 망고키위향 골라서 샀다. 킁킁 사족이지만 뉴욕에서 사도 비싸고 들고오기 무겁긴 한데...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보들보들해짐



들어가보고 싶었지만 들어가보진 않았던  LP샵​



그렇게 떠돌아다니다가 ​



숙소 가기


와 나 이날 윌리엄스버그 갔다 와서 방에서 쭉 쉬었나보다.. 아 그리고 오늘 방없어서 간이침대 주신다고 하셔가꼬 일단 짐 다싸서 맡기고 나왔는데, 운이 좋은건지 (?) 사장님 실수였다고 자리가 하나 남는다고 해서 그냥 내가 쓰던 침대 계속 쓰게 됐다. 가격은 깎아주신 가격으로 받으시고 ㅠ 여튼 그렇게 뉴욕에 있는 내내 같은 숙소에 있을 수 있어서 넘 편했다 사장님 짱짱

방에서 쉬는데 저지가든몰에 갔던 혜영언니가 양손가득 돌아오셔따. 사신 것들을 풀어놓고 짐 정리 하실 때 같이 구경했는데.. 사실 남자친구가 여행갈때부터 우드버리 가보라고 권유했지만 나는 돈도 없구 버스타고 근교로 나가는거 자체가 피곤할 것 같구 안땡겨서 담에 돈벌면 와야지... 하구 있었다.. 근데.. 언니 산 거 보니까 괜히 궁금하고... 저지가든몰도 이정도인데 우드버리는...그렇게 싼가... 검색해보고.. 그러다가 같이 있던 예진언니에게 언니 혹시 내일 우드버리 가실래요..했떠니 예진언니가 덥석 물어가지구..


바로 버스표 끊었따 ㅋㅋ 첫차타구 다녀오기로 해서 일찍 잠 

서로 못일어나면 깨워주기로 했다


'travel > Americ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쩌다보니 뉴욕8 그리고 집으로  (0) 2018.12.19
어쩌다보니 뉴욕6  (0) 2018.12.12
어쩌다보니 뉴욕5  (0) 2018.12.04
어쩌다보니 뉴욕4  (0) 2018.11.12
어쩌다보니 뉴욕3  (0) 2018.11.12